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드라이브코스추천, 백수해안도로코스 국내여행지 안내합니다!!

by sugidui 2021.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이뚜이입니다. 

 

휴가를 얻어서 가끔 떠나는 여행, 그리고 자동차를 이용해서 드라이브를 가는 것도 좋겠지요. 서울에서는 좀 멀지만 남도여행을 하시는 분들께 좋은 드라이브코스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백수해안도로 코스입니다.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영광군에 위치해 있으며 약 16.8km의 길이를 자랑합니다. 서해안에 있는 대표적인 자동차 드라이브코스입니다.

더군다나 도로 중간중간마다 주차장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로 드라이브하시면서 경치 좋은 곳을 발견하면 근처에 주차장이 있다는 것이죠.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 풍경입니다. 저는 이런 느낌을 얻었어요. 섬이 보이는 남해안과 서해안이 겹쳐 보이는구나 라구요.

공기도 너무 좋습니다. 나무향기와 바다향기를 동시에 느낄 수가 있네요.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서해안이지만 동해안을 바라보고 있는 느낌입니다. 왜냐하면 멀리 수평선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너무너무 한가롭고 푸르른 바다입니다. 정말 사진 명소들이 많습니다. 백수해안도로 이 드라이브코스를 이제야 알았다는 것이 조금 미안할 정도입니다.

 

수평선을 한번 보세요^^ 가슴이 펑 뚫리는 느낌입니다. 사진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백수해안도로 드라이브코스 주변에는 주차장도 많지만, 걷는 코스들도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면서 풍경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다양한 해안도로와 펜션 그리고 이쁜 카페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펜션들도 많이 있고 카페도 많네요. 1박 2일 여행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자동차로 여행하기 좋은 드라이브코스 백수해안도로 한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